본문 바로가기

경기도 용인인근 마운틴펜션&캠핑장으로 캠핑 갑니다. -1편

◀↗↓↖▶바인 발행일 : 2019-08-03

경기도 용인인근 마운틴펜션&캠핑장으로 캠핑 갑니다. -1편

오늘부터 2019년 여름휴가
먼저 경기도 화성 동탄2신도시 인근 캠핑장으로
2박3일 일정으로 캠핑을 갑니다.

마운틴펜션&캠핑장 주소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죽능리 26-34

아침에 일어나 짐챙기면서


허브 준비

배란다에 있는 로즈마리와 바질을
고기 구을때 넣으면 좋을 것 같아
준비 했습니다.

키운지 얼마 안되어 풍성 하진 않지만
그래도 로즈마리는 향이 강해서
고기 구을때 괜찮을 것 같아요.

 


모카포트 준비

캡슐형 커피머신으로 바꾼지 오래 되어
모카포트를 오랜만에 꺼내네요.

커피머신 전엔 많이 이용해서
위 사진의 제품은 새로 구매한 것입니다.
사고 난 후 얼마 안되어 커피머신
해외직구 하는 바람에 선반에서
잠들고 있었던거죠

드디어 오늘 성을 발휘할 때가 되었네요.

집에 커피콩도 있고
수동 커피 그라이더도 있어서 쉽게 준비해 봤어요.
캠핑가기전 아침에 모카커피 테스트겸, 포스팅 할겸
이러고 있네요.
참고로 캠핑장은 2시 이후 입장 가능하다고
좀전에 문자가 왔네요.

모카포트를 집에서 할땐 사진처럼
아주 약한불(불이 포트 바닥을 넘지 않게..)
이용하면 됩니다.
가스불로 하면 금방 커피가 추출 되요.


아침이지만 덥네요. 그래서 아아로 준비해 봤습니다.
모카포트로 추출한 에스프로소를 모두 넣었더니 얼마 안되네요.
우리가 알고 있는 아주찐한 에스프레소를
상상하면 안됩니다. 그건 어떻게 추출하는지 몰라요.

 

이렇게 해서 최종 아이스커피가 완성 되었습니다.


커피도 마시고 포스팅도 하나 했으니...
이제 슬슬 짐을 차에 실어 봐야겠네요.
가까운데 간다지만 그래도 짐은 항상 많고..ㅠㅠ
다행히 여름캠핑이라 겨울캠핑보다는
짐이 줄거 같네요.
그래도 항상 캠핑 갈때마다
짐이 너~무 많아서 걱정이에요

집떠나면 고생인건 맞는거 같아요
집에 최고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