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맘인더가든 구미 - 분위기 좋고 이쁜 공방 카페

◀↗↓↖▶바인 발행일 : 2019-02-24

공방과 카페를 함께 하고 있는 맘인더가든 이라고 들어 보셨나요? 사실 저도 처음 입니다.

구미 팔공산 올라가다가 커피 한잔 할라고 형곡중학교 건너편 "맘인더가든" 에 들어 갔는데 어~ 좀 이쁘게 꾸며 놨네? 란 생각을 들게 하는 곳이였습니다.

팔공산 올라가는 길옆에 있는데 딱봐도 주차공간이 없어서 형곡중학교 앞에 대충 대고 들어 갔습니다.

 

전체적인 분위기가 공방+카페 였습니다. 접시 같은 것을 판매도 하는 듯 한편에는 직접 만든 작품들이 전시 되어 있었습니다.

확인해 보니 나만의 접시, 머그 등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는 특색있는 맘인더다든 카페라고 합니다.

 

 

울 애들이 이런 설명을 듣더니 체험하고 싶다고 해서, 배가 살짝 고파서 뭔가를 먹으면서 애들은 애들대루 만들기 체험을 하기로 했습니다.

카페에서 먹을게 뭐 있는지 물어보니 브런치 메뉴가 간단하면서 인기 있다고 해서 검증되지 않았지만...추천해 주는대로 먹어 보기로 했습니다.

 

브런치란 메뉴, 기대 했던 것 보다 괜찮았습니다.

브런치 = 11,500원 / 브런치 + 아메리카노커피 = 13,500원

 

커피 머그도 특이해서 물어보니 맘인더가든에서 직접 만든 거라고 하네요. 

 

내가 마신 커피인데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커피잔이라고 생각하니...좋네요...^^

 

그래서 저도 체험에 참여 하기로 했습니다.

우리 4인가족 모두 체험을 하면 10% 할인도 해준다고 해서...ㅋㅋ 누군 하고 누군 안하고 할 수가 없어서 모두 참여 하기로 했어요. 

 

도자기중 본인이 하고 싶은 것을 먼저 고릅니다. 저는 평상시 사용 할 수 있게 머그를 선택 했습니다.

 

 

 

먼저 애들이 자기만의 색깔을 낼 수 있는 자유~~~(?) 로운 예술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나름 집중 하는데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저는 이왕 하는거 정성스럽게 나만의 문향을 그리고 색칠을 정성스럽게 해 봤습니다.

예전 학교 다닐 때 이런 모양으로 편지지를 만들었던 기억을 살려 그려봤네요.

 

울 마눌님은 그리는 것 보다 찍기 기법을 활용해서 작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마지막 터치는 이쁘게 해주시더라구요.

1주일 정도 후에 내가 만든 작품이 나온다는데...은근히 기대 되네요.

나중에 집으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택배비는 4천원 착불이라네요. 

 

 

 

T. 054-456-56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