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일 / 주말에 문 여는 약국 찾는 방법

◀↗↓↖▶바인 발행일 : 2019-06-30

예전에 논현동에서 사회초년을 보낼 때 24시간 영업하는 약국을 보면서 서울은 정말 신기한 곳이란 생각을 잠시 했던 기억이 나네요.
그 동네가 특이해서 약국뿐만 아니라 미용실도 24시간 운영 하더군요. ㅋㅋ

생활에 필요한 편의 시설들이 내가 필요할때 언제나 찾아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늘은 휴일 또는 주말에 급하게 약국을 찾아야 할때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 드립니다.
요즘 복지가 좋아져서 이론적으로 가능 할꺼라 생각하고 검색해 봤더니 시스템적으로 잘 되어 있었습니다.

http://www.pharm114.or.kr/

 

휴일지킴이약국 - pharm114

 

www.pharm114.or.kr

네이버에서 "휴일 약국" 또는 사이트 이름인 "휴일지킴이약국" 을 검색 하면 위 사이트가 나옵니다.
대한약사회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사이트 중앙에서 검색하면 휴일/공휴일에 문연 약국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참~ 좋은 세상이죠?

 

* 예전에 주말/연휴때 병원검색 하는 포스팅이 있네요. 함께 참고 해주세요.

https://vine.co.kr/275

 

주말약국검색 - 휴일약국지킴이 사이트에서 간단히 해결

#약국,#휴일지킴이약국,#주말마스크판매,#휴일약국지킴이,#주말약국마스크,#주말지킴이약국,#주말에여는약국,#주말약국시간 공적마스크를 약국에서 마스크5부제를 통해 공급한지 1주일 지났습니다. 시행착오를 격..

vine.co.kr

 

https://vine.co.kr/113

 

명절연휴 문 여는 병원 및 약국 검색하기

명절연휴 문 여는 병원 및 약국 검색하기 명절때 문닫는 곳이 많아서 꼭 필요한 경우 찾기가 힘든경우가 많은데.. 누군가 아프경우가 생겨서 병원이나 약국을 가야 할 경우 당황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전..

vine.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