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효기간 지난 gs25 모바일상품권 환불 가능한가?

◀↗↓↖▶바인 발행일 : 2019-04-24

유효기간 지난 gs25 모바일상품권 환불 받기 위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온라인에서 gs25는 가끔씩 11% 할인된 금액으로 핫딜 뜨고 그걸 조금씩 조금씩 사두는데...

이번에 관리 소홀로 2개나 유효기간이 지나버렸네요.
문자 받은것 삭제되었는지 없어져서 얼마 남았는지 잔액 조회도 안되네요.ㅠㅠ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니 핫딜 뜻 상품권이라 기간 연장은 안되지만
그 밑에 있는 환불안내 문구를 보니 기간내 100% 환불 가능 하고
기간이 지난 후에는 90%만 환불 가능 하다고 하네요.

전화번호도 있길래 전화 해봐야겠습니다.
* 즐거운 고객센터 전화번호: 1661-8191 / 오전 9시 30분 ~ 18시(공휴일 제외)

성공하면 후기 올릴께요.

 

[성공후기]

성공해서 후기 남깁니다.
문의를 했더니 환불규정에 대한 안내 문자와 환불신청을 위한 정보 입력 링크 보내주네요.
* 스마일콘 서비스 환불가능 기간은 구매일로 부터 5년까지 입니다.

1. 최초 유효기간 경과전
: 환불 신청 금액의 100%에 대해 환불가능 (단, 구매시 할인율 제외)

2. 최초 유효기간 경과 후 (저와 같은 경우 입니다.)
: 환불 신청 금액의 90%에 대해 환불 가능 (단, 구매시 할인율 제외)

3. 금액권은 권면가액의 100분의 60 (1만원 이하 금액권 100분의 80) 이상 사용 시 환불 가능 (단, 구매시 할인율 제외)

4. 이벤트, 프로모션 등을 통해 발송된 상품의 경우에는 환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매주 수요일까지 접수 완료된 건에 한해 금요일 오후에 일괄 지급됨

 

함께 온 환불정보 입력 링크에 구매자 정보를 입력 하면 환불신청이 완료되고 입력한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