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SUS A-UX310UA-FC944 8세대 i5 CPU 젠북(ZenBook) 구매 후기

◀↗↓↖▶바인 발행일 : 2018-06-23

ASUS A-UX310UA-FC944 8세대 i5 CPU 젠북(ZenBook) 구매 후기


집에서 사용 하고 있는 한성노트북도 만족 하고 있지만 사용빈도가 많아 지고 와이프와 저와의 사용 발란스를 맞추기 위해 나만의 새로운 노트북을 알아 보고 있던중...

아수스의 젠북이 가성비 좋게 나왔길래 저녁에 퇴근해서 바로 질렀습니다. 지금은 그때 보다 10만원이 올랐네요. 역시 빠른 결정과 스피~~~드 가 필요했던 것 같네요.




제가 살때만 해도 신한카드 제휴가 해서 최종 혜택이 69만이였는데 지금은 79만 정도네요. 딱 10만원 정도 인상된듯 합니다. 






아수스 젠북의 스펙정보 입니다.

8세대 CUP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젠북이 집에 도착 하다]

퇴근해 보니 집에 큰 박스가 와 있길래 뭔가 했는데 젠북이더군요.

노트북보다 헐씬 큰 박스안에 박스 넣어서 왔습니다. 그 안쪽 박스를 풀어보니 뽁뽁이에 쌓여 져 있는게...포장 상태는 조금 불안해 보였습니다.

2중 박스 라곤 하지만 ^^



바젤이 넓게 만드는건 이해가 안되지만 아수스만의 최대의 단점인듯 합니다.

바젤만 좀 좁게 만들어도 이쁘게 그리고 좀더 작게 나왔을 텐데 말입니다.



파우치는 쿠숀감이 없어서 별 쓸일이 없을거 같습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은 스틸로 깔끔하네요.


* 그리고 오래 사용하다보니 팬돌아 가는 소리가 장난 아니네요..ㅠㅠ

기존 한성 노트북은 1년 넘게 사용했지만 팬돌아가는 소리 안났는데 말입니다.

=> 다른분 블로그에서 찾은 정보: 화면 자동밝기를 설정을 off(화면 자동밝기 off)하면 괜찮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