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알레띠 모카포트 가스렌지에서는 삼발이 활용

◀↗↓↖▶바인 발행일 : 2019-08-15

비알레띠 모카포트 가스렌지에서는

삼발이 활용 해야 합니다.

집 가스렌지 제일 작은 곳에

바알레띠 모카포트를 올려 놔 봤는데...

정말 아슬아슬 하게 걸치기가 되어

손으로 잡구 있었는데요.

이젠 그러지 않아도 됩니다.

이게 제가 말하는 삼발이 입니다.
사실 뭐라고 불러야 할지 몰라 삼발이 그랬는데
4발이네요.^^

 

 

제일 작은 가스렌즈에서 비알레띠 모카포트를
사용해도 위 사진처럼 빠지지 않습니다.
지난 캠핑이후 비알레띠 모카포트를 자주 사용하네요.
어쩜 갈아둔 원두를 그냥 두면 버릴것 같아
다 먹을때까지 의무적으로 이용하는건 아닌지?
제 자신에게 물어보게 되네요.

비알레띠 모카포트는 2컵/3컵 사이즈가 있는데
위 사진은 2컵 사이즈 같구요
지난번에 제가 사용한 것이 3컵 사이즈인것 같아요
위 제품보다 조금 커서 그건
가정용 가스렌즈에 제일 작은 구멍에 올려도
안빠지고 잘 될 정도로 조금 더 큰 사이즈 입니다.

 

지금보니 가스렌지 청소가 안된 상태네요
ㅋㅋ 너무 적랄하게 찍혔네요.
가스렌지 청소 하는 제품도 있는데...
포스팅 하고 가스렌지청소용품으로
청소나 해야겠네요. ^^

 

 

비알레띠 모카포트 삼발이에 올린 모습입니다.
약한불에 천천히 커피를 추출해 줍니다.

그나마 이 사진이 잘 나왔네요.
대표 사진으로 지정 했습니다.

 


이상으로 지난 캠핑때 꺼낸
비알레띠 모카포트를
가정용 가스렌지에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결론은....삼발이를 사야 한다는 것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많이 나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