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성지역화폐 사용처: (마트) 더식재료마켓 방문후기

◀↗↓↖▶바인 발행일 : 2020-05-17

마지막 수정일: 2020년 09월 25일

>> 더 이상 지역화폐 사용이 안됩니다 <<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중 마트를 알아보고 있습니다. 조금 큰 마트를 찾으시는 분들이 있어 정리를 해 봤습니다.
그중 하나인 더식재료마켓(The식재료마켓)을 직접 방문할 일이 있어 다녀온 후기 입니다.


https://vine.co.kr/301

 

동탄2 경기지역화폐 사용가능 마트 정리합니다

4월초에는 20만원 충전시 10만원 더 충전 해 주는 화성시 자체 이벤트로 핫했던 화성시 지역화폐가 13만, 130억원이 소진되어 조기마감 후에도 형평성 등의 구설수에 오르며 또 한번 뜨겁네요. 모��

vine.co.kr

위치는 장지IC에서 나온 후 하나리조트 방향으로 가다보면 우측에 보입니다.
네비찍고 가실 분들은 아래와 같이 더식재료마켓 이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더식재료마켓은 주차장도 넓고 입구에 주차안내 해 주시는 분이 따로 있습니다.

 

 

더(The)식자재마켓 기본정보

주소:  경기 화성시 경기동로 484
전화번호: 031-3750-100
영업시간: 06:00 ~ 23:00
휴무일: 연중무휴

[배송안내] 
동탄4동 ~ 8동(동탄2지구): 5만원 이상 무료 배송(그외 지역 10만원 이상) 

 

 

화성지역화폐가 되는게 맞나? 의구심이 생길정도로 큰 마트 입니다. 지역적으로 조금 외곽에 위치하고 있지만 차타고 올 만 합니다. 전 외곽도로 타고 장지ic에서 빠지는 경로로 오고 가고 했습니다. 신호를 안받으니까 시범단지에서 왔는데도 금방왔습니다.
분명 년 매출 10억원 이하 매장에서 사용가능 하다고 했는데 아마 새롭게 생긴 곳이라 전년매출 기록이 없어서 가능 한것 같습니다. 다시 말해 내년에는 안될 가능성이 큰 곳입니다. 가능할때 이용 많이 해야 겠습니다. 

재난지원금 사용기간이 아니여도 화성지역화폐카드로 충전해서 여기서 장보면 될 듯 합니다. 이마트 저리가라~ 인데요. 없는게 없어요. 시범단지에 있는 농민마트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로 큰 마트 입니다.
경기지역화폐 충전하면 10% 인센티브로 더 충전되니까 상시 10% 할인 가능한 마트라고 생각하면 되네요. 이제 이마트 갈일이 없을듯 합니다. (전적으로 제 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이상으로 경기지역화폐 사용처 중 조금 큰 마트인 더식자재마켓 방문 후기를 마칩니다.

 

댓글